-
EB1-OR 추천서를 부탁드릴 분들은 섭외가 되었습니다.
제가 draft를 작성해서 보내면 그 분들이 검토하고 수정한 다음 사인해서 보내달라고 할 참인데, 외국에 계신 분들한테는 어떻게 보내달라고 하는 게 예의에 맞을지요?
DHL, UPS, FedEx 같은 데 제가 어카운트를 연 다음에 그 번호를 알려드리고 수신자 부담으로 보내달라고 하면 될까요? 선배님들은 어떻게 하셨는지요?
그리고 저 세 군데 중에 유럽/아시아에서 미국으로 편지 부칠 때 어느 곳이 제일 저렴한지요?
답변에 미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