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7년 10월에 3순위로 PERM 신청을 했습니다.
변호사 통해서 했구요.
아직도 IN PROGRESS 라고 나오는데
이럴수도 있나요?
I- 140문호가 닫혀있다는데 그것과도 관계가 있는건지 알고 싶습니다.
답글 미리 감사드립니다.
2007년 10월에 3순위로 PERM 신청을 했습니다.
변호사 통해서 했구요.
아직도 IN PROGRESS 라고 나오는데
이럴수도 있나요?
I- 140문호가 닫혀있다는데 그것과도 관계가 있는건지 알고 싶습니다.
답글 미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