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2 NSC I-485 승인공유

  • #474344
    감사해라 209.***.241.98 2333

    8/14/2007 : I-140 & I-485 동시파일
    7 / 2008 : 1-140 추가서류(전년도 회사세금보고 요청)
    8/11/2008 : 1- 140 승인
    10/02/2008 : LUD
    10/06/2008 : I-485 승인 (Card production order)

    이곳에서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다른 분들도 조만간 좋은 소식이 있기를 바랍니다.
    특별히 삼순위 여러분 힘네세요

    • 8월대란 64.***.97.10

      8월대란에 넣으신 분 소식을 들으니 반갑군요. 축하합니다.
      저도 8월14일날 넣었습니다.
      좀 더 기다리면 나올려나…

    • 저도 8월 대란 75.***.109.81

      저도 8월14일 보내고 RD 는 10/1/2007입니다.
      140 승인은 9/9/2008 이고, 현재 485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