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녀가 2명 있고, 집사람이 부양가족으로 있습니다.
집사람이 H4라 쇼셜번호가 없습니다.작년에 월급을 조금 받아서 earned income 신청할 수 있는
연봉은 됩니다면 조건 중에 부부 모두가 쇼설 번호를 갖아야 하는데
제 집사람은 없습니다. 그래도 가능한지요?
조언구합니다.
자녀가 2명 있고, 집사람이 부양가족으로 있습니다.
집사람이 H4라 쇼셜번호가 없습니다.
작년에 월급을 조금 받아서 earned income 신청할 수 있는
연봉은 됩니다면 조건 중에 부부 모두가 쇼설 번호를 갖아야 하는데
제 집사람은 없습니다. 그래도 가능한지요?
조언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