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rned income 신청가능?(집사람 소셜없음)

  • #290840
    이진영 69.***.18.191 2714

    자녀가 2명 있고, 집사람이 부양가족으로 있습니다.
    집사람이 H4라 쇼셜번호가 없습니다.

    작년에 월급을 조금 받아서 earned income 신청할 수 있는
    연봉은 됩니다면 조건 중에 부부 모두가 쇼설 번호를 갖아야 하는데
    제 집사람은 없습니다. 그래도 가능한지요?
    조언구합니다.

    • H1B 64.***.180.30

      No Way…

    • Hou-Sel 163.***.53.118

      부모가 있더래도 아이들이 SSN이 없다면 안될겁니다.

    • 이진영 69.***.189.89

      저와 아이 둘은 쇼설번호가 있고, 집사람만 없습니다.
      집사람을 빼고 (조인트로 안하고) 저 혼자하고 아이들만 신청하면 될 수도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