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B 3 텍사스 입니다.
9/8일 서류 접수했는데 오늘 받았습니다.
카드받기 까지 10일 걸렸네요.
요즘 리뉴하기도 오래걸린다해서 상당히 걱정했었는데
왜 이리 빨리 나온건지 저도 놀랐습니다.
2년짜리 받았구요.짧은 정보지만 잠시 올렸습니다.
EB 3 텍사스 입니다.
9/8일 서류 접수했는데 오늘 받았습니다.
카드받기 까지 10일 걸렸네요.
요즘 리뉴하기도 오래걸린다해서 상당히 걱정했었는데
왜 이리 빨리 나온건지 저도 놀랐습니다.
2년짜리 받았구요.
짧은 정보지만 잠시 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