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는 여태까지 ead card 는 일을 하거나 운전면허증 갱신할때만 사용하는줄만 알고 있었습니다.저와남편은 작년에 ead card로 운전면허증 5년 짜리를 받았습니다.그 이후로 바로 남편과 아이들의 영주권을받고 저는 아직도 소식이 없답니다.저의 ead card는 5월말에 끝났고 저의 영주권도 곧 나올때가 된것도 같아서 비용도 아낄까 싶어 갱신을 하지 않았답니다.그런데 마침 이사를 하게되었어요.그래서 운전면허증 주소를 옮기려고 dmv를 갔더니 제 면허증을 사용할수 없다고 그러더라고요.그래서 이유를알아보니 아무리 운전면허증기간이 끝나지 않았다고 하더라도 ead card 기간이 지났다면 운전을 할수없다고 합니다.그래서 저는 다시 재신청을 하고 ead card를 기다리고 있답니다.물론 운전도 하지 못 한채 말이지요 너무 속상하고 불편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