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D 승인공유(eb3-네브라스카센터)

  • #474213
    eb3 68.***.66.77 2219

    pd 2006.2
    2007.8 i140.485 동시신청
    2007.11.3 첵 클리어
    2007.11.9 aproved notice
    2007.11.13 ead card 수령
    2007.12.1 핑거노티스
    2008.1.4 핑거 완료
    2008.2 재핑거 노티스
    2008.2.13 2차핑거 완료
    2008 8.11 ead card 재발급신청(만료일 2008.11.17)
    2008.8.18 첵클리어
    2008.10.6 새카드 수령 (만기일 2년)

    ead카드 를 처음에 받았을때는 이민국사이트에 메세지가 떴었는데, 이번에 갱신할때는 아무런 변화없이 그냥진행이 되더군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매일 한번씩 들리는데 딱 정확한건 아닌가봅니다.
    140,485 는 여전히 펜딩상태이구요.. 140 이라도 승인이 나면 좀더 홀가분하겠지만, 무리없이 본신청자나 배우자 카드가 늘 같은날 같이 나와줘서
    이것만으로도 감사할랍니다.
    그리고 갱신때 140 이 통과안된상태면 또 일년짜리가 올꺼라더니 이번에
    2년짜리로 왔네요.. 받은 우리야 땡큐할일이지요..
    40살전에는 한국에 나갈수있을지..(ㅎㅎ 지금35입니당~)
    열심히 참아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