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d 10.04.07
10월 24일 EAD 갱신을 위해서 텍사스로 $340을 보냈는데
overpayment되었다고 보낸 check만 돌아 왔습니다.변호사 사무실에 전화를 하니
작년 7월 30일 이후에 485접수 할때 $1050인가요 정확한 금액은 잘모르겠으나
보낸 사람은 리뉴할때 fee가 필요 없다고 하더군요.저는 새로운 사실을 알았는데 알고 계셨는지요.
답글 부탁 드립니다.
rd 10.04.07
10월 24일 EAD 갱신을 위해서 텍사스로 $340을 보냈는데
overpayment되었다고 보낸 check만 돌아 왔습니다.
변호사 사무실에 전화를 하니
작년 7월 30일 이후에 485접수 할때 $1050인가요 정확한 금액은 잘모르겠으나
보낸 사람은 리뉴할때 fee가 필요 없다고 하더군요.
저는 새로운 사실을 알았는데 알고 계셨는지요.
답글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