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D 리뉴

  • #474358
    perm516 71.***.122.167 2266

    rd 10.04.07

    10월 24일 EAD 갱신을 위해서 텍사스로 $340을 보냈는데
    overpayment되었다고 보낸 check만 돌아 왔습니다.

    변호사 사무실에 전화를 하니
    작년 7월 30일 이후에 485접수 할때 $1050인가요 정확한 금액은 잘모르겠으나
    보낸 사람은 리뉴할때 fee가 필요 없다고 하더군요.

    저는 새로운 사실을 알았는데 알고 계셨는지요.

    답글 부탁 드립니다.

    • Self크리스이모 24.***.70.73

      그럼 485 오른 가격($1010)으로 접수한 사람이 EAD 리뉴할때 돈 안낸다는 말씀이시죠? 혹시, 485 접수하실때 EAD 신규로 신청하시고, 이번에 또 리뉴하신건가요?

    • perm516 66.***.136.12

      처음 접수시 변호사가 했기 때문에 어떻게 되었는지는 모르겠으나
      이번에 리뉴 할때 제가 혼자 했는데 이민국에서 아무 이야기 없이 단지 overpayment 되었다고 check이 리턴이 되어 왔습니다.
      맞습니다. 485접수시 신규로 했다가 이번에 renew하려고 했습니다.
      어찌된것인지는 알수 없으나 접수증 올때까지 기다려 봐야지요.
      보통 문제가 있으면 서류까지 전부 돌려 준다고 하던데 그렇지 않았으니
      한 일주일 더 기다려 봐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