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최근들어 EAD의 늦은 갱신으로 저와 같은 경험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리라 봅니다.
가뜩이나 늦게 나오는 요즘 갱신을 서두르지 못하고 만료가 다가오게 되었습니다. 이번주말이면 만료입니다…
expedite 서비스도 기다린지 적어도 60일은 되어야 신청할수 있다고 하는데… 현재로서는 그것조차도 자격요건이 안되는것 같고 되어도 시간이 너무 촉박하고…
이런 경우는 다음주부터 무급휴가로 처리를 하는 방법이 있다고 많이 들었는데, 회사 변호사는 만료되고 새로운 EAD가 승인날때까지 유급으로 일해도 된다고 합니다.
맞는 말인지 잘 모르겠습니다.같은 상황이신 분들 어떻게 하시는지 의견 공유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기다리시는 많은 분들에게도 좋은 소식이 오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