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d카드..

  • #474627
    카드 67.***.76.126 2268

    1월19일2009년 만료인데요
    지금 신청해도 괜찮은가요?
    요즘 얼마나 걸리고 있나요?

    • 1234 207.***.190.13

      3개월도 안남았네요.빨리 신청하세요.
      요즘..빠르면 2주…오래 걸리면 4개월 이상 걸립니다.
      참고로..저는 딱 100일 걸렸습니다.

    • 1234 69.***.54.249

      40 days……

    • 지나가다 162.***.1.254

      저는 1월29일 2009년 만기인데 120일 정확하게 계산해서 10월 2일날 익스프레스 메일로 접수했고, 10월6일 접수증 받았습니다. 서두르세요.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