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순위로 I-140, I-485신청중입니다.
지금 제 신분은 H-4이고 아는분의 스폰서로 영주권수속중입니다..
하지만 제가 일할곳은 아니라서 영주권 받은후에는 제분야에서 일을 하려고 하는데요..
어떤분 말씀이 EAD카드가 나오면 무조건 스폰서회사에서 일을 시작해야하고 영주권 받은후 6개월동안은 그 회사에서 일을해야한다고 하는데..EAD카드는 꼭 스폰서회사에서만 일을 해야하나요?
저같이 스폰서회사에서는 스폰서만 해주고 다른직장에서 일하셨던 경험이 있으신분이 계시다면 어떤방법으로 월급을 받으셨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