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혼자서 글도 검색해 보고 너무 많이
고민하다가 님들께 여쭙니다.작년 대란때 I-485(3순위 숙련공) 접수했구요.
남편이 주신청자입니다.
올해 4월에 남편과 아이들은 approved 레러를 받았구요.
저는 제가 F1 이었기 때문에 그 서류를 요구하는
추가서류를 보낸 상태에서 지금 펜딩 중입니다.
변호사 말로는 제 서류가 펜딩 중이기 때문에
남편과 아이들의 그린카드가 날라오지 않고
있는 것 같다고 하더군요.
저는 지금 학교는 안 다니고 있고,
EAD카드가 10월 28일이면 만료됩니다.제가 지금 EAD카드 Renew를 해야 하나요?
$340이 너무 아깝습니다.참고로 저는 지금 일을 하고 있지 않구요.
그래서 당장 카드가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글들을 보다보니
EAD카드없이는 운전면허증을
갱신할 수없다고들 하시더라구요.
하지만 제 운전 면허는 2011년 까지 유효합니다.이민국 사이트에는 5월 28일에
네 서류를 받았으니 60일 안에 답을 주겠다는
소리만 계속 하기에 지난 주에 이민국에
전화를 했더니, 30일 안에 답을
주겠다고 다시 그러더군요.정말 답답합니다.
이민은 정말 산너머 산인 것 같습니다.
2003년 1월에 시작해서 만으로 6년이
가까워 지네요.
제가 어찌하면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