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저의 워크 퍼밋 카드는 9월 27일에 만료고, 지난 8월초에 새카드를 신청했습니다. 이민국에서는 영수증을 받았구요.
새카드를 받기 전까지 현 직장에서 일하면 안되나요?
누구날로는 일단 접수가 되고 영수증을 받았으면 문제 없다고 그러는데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의 워크 퍼밋 카드는 9월 27일에 만료고, 지난 8월초에 새카드를 신청했습니다. 이민국에서는 영수증을 받았구요.
새카드를 받기 전까지 현 직장에서 일하면 안되나요?
누구날로는 일단 접수가 되고 영수증을 받았으면 문제 없다고 그러는데요.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