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E2 status로 일하고 있습니다. (F1에서 신분변경 했음)
그리고 올해 H1-B가 되어서 언젠가 한국으로 stamping 하러 갈 생각인데요.질문은, 제가 stamping을 하던 말던, 10월1일부터 H1b 신분으로 변경이 되나요? 아님 제가 예전에 가지고 있던 E2 신분이 스탬핑 받기까지 유지가 되나요?
또 다른질문은, 제 여권이 2002년에 발급받은건데, 요즘 다시 비자 받으려면 전자여권이 requirement인가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