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st below all educational institutions attended.
(이 질문을 작성하는 건데요)1)COURSE OF STUDY ,, 는 무엇을 적는 건가요?
2)DEGREE OR DIPLOMA 는 어떻게 적어야 되는건지요??
아마 초중고등학교 까지는 저 질문과 당사항이 없는 거 같고
대학교때 경영학 전공하고 학사인데
저 질문에 맞춰서 어떻게 적어야 할지 가르쳐 주세요감사합니다~
List below all educational institutions attended.
(이 질문을 작성하는 건데요)
1)COURSE OF STUDY ,, 는 무엇을 적는 건가요?
2)DEGREE OR DIPLOMA 는 어떻게 적어야 되는건지요??
아마 초중고등학교 까지는 저 질문과 당사항이 없는 거 같고
대학교때 경영학 전공하고 학사인데
저 질문에 맞춰서 어떻게 적어야 할지 가르쳐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