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 230 작성 중 질문 _ COURSE OF STUDY/DEGREE OR DIPLOMA

  • #473844
    영주권 220.***.240.70 2270

    List below all educational institutions attended.
    (이 질문을 작성하는 건데요)

    1)COURSE OF STUDY ,, 는 무엇을 적는 건가요?

    2)DEGREE OR DIPLOMA 는 어떻게 적어야 되는건지요??

    아마 초중고등학교 까지는 저 질문과 당사항이 없는 거 같고
    대학교때 경영학 전공하고 학사인데
    저 질문에 맞춰서 어떻게 적어야 할지 가르쳐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