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in 2000사용하는데 소프트웨어을 많이 깔아서 인지 거의 80%이상
(Disk Drive) 쓰고 있는데, 옛날에 쓰던 컴의 Disk Drive가 18GB
이거든요. 이거 달아서 쓸수 있나요?방법좀 알켜주세요?
Win 2000사용하는데 소프트웨어을 많이 깔아서 인지 거의 80%이상
(Disk Drive) 쓰고 있는데, 옛날에 쓰던 컴의 Disk Drive가 18GB
이거든요. 이거 달아서 쓸수 있나요?
방법좀 알켜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