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ree credit report 받아보니 황다하게 collection report 가 있습니다.
알고보니 학교다닐때 엠브란스 한번탄적이 있는데요.
빌이 안날라와서 보험에서 처리된줄 알았는데 collection record 에 떡하니 있네요. 2~3년 지났는데 7년까지 놔두까요? 다행히 병원이라서 그런지 이자는 없던데요.
1) 근데 agency 에 넘어가면 돈갚더라도 record 에 계속남지 않나요?
계속 record 에 남아있을바엔 그냥 7년 까지 버티까요?
2) 이거 안내면 나중에 loan 할때나 영주권 신청할때 문제 되나요?
3) 버티다가 문제된다고 하면 몰랐다고 하고 그때 내겠다고 하면 안되나요?credit 쪽으로 잘 아시는분 갈켜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