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를 새로 구입하려고 했습니다만
현재 와이프는 학생(F1)으로 일정한 수입이 없고
저는 F2로 SSN이 없어서 차를 할부로 구입할 수 없다고 합니다
가능한 방법은
한꺼번에 돈을 다주고 사는 방법과 Co Sign을 받는 방법이 있더군요…
아무래도 Co Sign 을 받아야 할 거 같은데
이 곳에 온지 얼마 안되서 Co Sign 해 줄 만한 사람이 다른 주에 있습니다
다른 주에 사는 사람이 코사인을 해줄수 있는 건지요?
Co Sign을 해주는 사람이 직접 싸인을 해줘야 하는 건가요?
아니면 무슨 서류같은 걸 보내서 증명해줄수 있는 건지요?답변 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