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3순위 입니다
오늘10시쯤 인터넷 쳇크당시 그대로
12시쯤 다시 해보니 카드 오더 했다고 나오네요
인텨뷰 끝내신분들 기다려 보세요
좋은 소식이 올거예요
한결어머니는 마음이 참 아름다우신 분 같아요
어느주에 사시는지요
혹시 제가 그 주에 갈 일이 있으면 뵙고 싶어요
심시님 또한 어느주에 사시는지요
남자분 같아서 제가 뵙고 싶다는 말은 할수 없내요
저는 캔사스에 살고 있습니다
이뭏튼 이 싸이트에 많이 의지 했습니다
여러분 감사힙니다
안녕하세요
3순위 입니다
오늘10시쯤 인터넷 쳇크당시 그대로
12시쯤 다시 해보니 카드 오더 했다고 나오네요
인텨뷰 끝내신분들 기다려 보세요
좋은 소식이 올거예요
한결어머니는 마음이 참 아름다우신 분 같아요
어느주에 사시는지요
혹시 제가 그 주에 갈 일이 있으면 뵙고 싶어요
심시님 또한 어느주에 사시는지요
남자분 같아서 제가 뵙고 싶다는 말은 할수 없내요
저는 캔사스에 살고 있습니다
이뭏튼 이 싸이트에 많이 의지 했습니다
여러분 감사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