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황을 보니 쇼셜없이 면허 갱신하기가 힘든것 같아서
LA로 이사가는 마당에 걱정이 많습니다.제 I-20를 보니 remark란에 일년동안 opt approved 라고 써있긴한데 뒷장이 남편것과 틀리더라구여. 남편것에는 기간이 정확하게 다시한번 명시되어있구요.(전 F2)
더두말구 오피티 기간동안 한시적인 운전면허라도 교체해주었으면 하는데 행여 타주면허까지 뺏기게 될까 함부로 바꾸러 가기가 겁나요.주위 몇분들은 복잡한일 생길지도 모르니 타주면허 쓸때까정 쓰다가 나중에 걸리면 그냥 인턴쉽 알아보러 온거라구 둘러대라고 하더라구여.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학교다니는 애도 있는데 황당한 일이 생길까 걱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