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CA 택스보고 하는 것이 나을까요? Reply 2012-03-1622:29:11 #392825 YC 76.***.58.193 3139 2011년 중반에 캘리로 이사왔습니다. 어쩌다 보니 작년 소득이 캘리 택스 보고의 가이드라인보다 적고, 돌려받거나 낼 세금도 없습니다. 그래도 택스보고를 하는 것이 나을까요? 현재 영주권자이고, 내년 후반에 시민권을 신청할 생각도 하고 있어서 조언을 구합니다. 감사합니다. Love0 Hate0 List Write Reply … 140.***.191.138 2012-03-2107:17:55 원래 tax 보고가 더 내거나 더 돌려받을게 없더라도 하게되어있습니다. 캘리포니아 가이드라인에 소득 얼마 이하는 보고하지 않아도 된다..라는 조항이 있으면 모르되 그렇지 않다면 그냥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Reply 원글 76.***.58.193 2012-03-2217:03:14 …님, 감사합니다. Reply 택스 68.***.69.53 2012-03-3006:12:07 지난 5년간 tax보고가 시민권 신청시에 중요한 체크항목입니다.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