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X5 3.0와 VW의 Touareg 3.2 의 고민

  • #2038
    Edward 71.***.133.18 7785

    혹시 BMW또는 VW 갖고계시는 분 느낌이 어떤가요? 두차중 하나를 고려중인데 BMW X5/3.0은 $42K이고, VW은 $37K부터 시작인데 옵션을 추가하면 두차 모두 가격이 비슷해 지는것 같은데, 판단이 서질 않는군요. 의견 바랍니다.

    • 약장사 70.***.50.6

      산사람한테 얘기들엇는데 투어렉 꼼꼼하니 잘만든거 같다고 하네요. 윗분말씀처럼 새로 라인업에 추가된 모델이기 때문에 안정성에 아직은….

    • Joe 68.***.117.206

      X5추천합니다. 투아렉의 경우 포르쉐 카이엔과 같은 바디를 썼지만, 엔진은 당연히 다른 엔진입니다. 그래서 차체가 좀 무거운 감이 있습니다.(제 경험으로는 출력이 많이 약하다고 느껴지더군요) 그리고.. 의외로..잔고장도 많고..
      인테리어에 신경쓴 부분은 많이 보이지만, 인테리어 좋고 차가 잘 안굴러가면 빛좋은 개살구 겠지요? ^^

    • Porsche 24.***.156.45

      vw Touareg은 기계적으로는 Porsche Cayenne과 같은차입니다. suv마켓에 늦게 뛰어든만큼, vw하구 porsche하구 합작으로 심혈을 기우려서 만든차입니다. 소비자평도 좋고 build quality도 최상입니다. 또, toureg은 독일에서 완제품을 만들어 수입하고 있으나 x5는 미국에서 제조됩니다. 그때문인지는 몰라도 x5는 01년도에 처음선보일때부터 king of recall이라할정도로 문제가 많았고 리콜도 많이 당했던차이구요. 기본스펙으로만보아도 Touareg의 차체가 크지만 연비는 비슷한반면 힘과 towing capacity는 훨씬 좋고. ground clearance도 낮아서 x5보다 roll over될 위험도 훨씬 낮습니다. 물론 산길을 주로 다니실경우에는 ground clearance가 높은차가 유리하겠지요.
      Touareg은 vw이 upper market으로 진출하려고 100k짜리 phaeton같은 차를 만드는 상황에서나온 역작입니다.

    • 그냥 68.***.252.128

      X5 짐칸 크기한번보세요.
      너무작아서 어디 놀러가기가 좀 그렇더군요.

    • 지나가다 24.***.113.98

      이미 차종을 둘중 하나로 선택하신다고 하셨는데, 강력히 추천할 차가 있습니다 ^^
      Infiniti FX35 또는 FX45 를 한번 알아 보시죠?
      회사 사람이 그거 타고 다니는 자칭 “황태자” 꼴깝이지만요 ^^
      포쉬 SUV 하고 이 차종을 놓고 두달 고민끝에 인피니티 FX45 했다는데, 지금껏 후회없이 침이 마르도록 좋은차라 하네요.
      BMW X5는 내년을 기점으로 모델이 변형을 한다네요. 세단 이번에 바뀌듯 말입니다. 비머를 후보에서 제낀 이유가 그거라 하고요, 동급 SUV 를 아주 다 타고 다니면서 신중에 신중을 기해서 골랐다고 하네요.
      FX45 가 320 마력인가 할겁니다. 풀커버로 해서 거의 FX35 가격으로 싸게 샀다합니다. 말이 SUV이지 한번 타 보니 완전 스포츠 카 이더군요. 소리도 스포티카 가 아닌 스포츠 카 소리가 나요.
      님의 둘중의 선택중 한다면 비머는 모델이 바뀐다는것을 알아두시라고 전해드립니다.

    • A-d 66.***.250.40

      엊그제 시승해봤습니다. 엑셀 반응속도가 많이 느립니다. 부드러운듯 하면서도 핸들이 무겁습니다. 차의 조작이 쉽지않아 불만이 많다고 하더군요. 시내주행에는 별로,, 하이웨이 가보지 않았는데 주인말로는 힘은 좋다는군요. 추천하고싶진 않습니다.

    • 모야 141.***.90.194

      바로위 A-d님은 어떤차를 말씀하시는건지요?

    • X5 24.***.90.131

      X5를 주천합니다. 비슷한 종류의 차,ML350,X5,RX330,Touraeg3.2를 시승해 보았고
      현재 ML350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 경우 ML350 과 X5 3.0중에 하나를 선택하려고
      했고, ML350이 2006형 신형이고 공간이 넓고 승차감이 좋아서 선택했지만 핸들링은 X5가 단연 최고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짐칸은 SUB에서 고려하지 마세요, 공간이 넓은 ML도 골프채하나 편하게 넣고 다닐 수 없는것은 마찬가지 입니다..
      한가지 덧붙이고 싶은것은 실제 각은 옵션에 따라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X5는 몇가지 옵션을 선택해도 보통 5,6천불은 추가로 지불하게 됩니다. 이런면에서는
      Touraeg이 더유리 합니다. 둘다 좋은 SUB입니다. 가격과 용도에 맞게 잘 선택하시면 될거라 생각됩니다. 연비는 RX330이 가장 좋은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