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525i 2002년도산을 구입하려고 합니다.

  • #1105
    쇼건 64.***.36.60 8312

    마일리지는 약 5만정도 뛴차고 오너 말로는 기존에 사고를 한번 당했는데 앞부분 껍데기만 교체를 하고 메커니컬 문제는 없어서 내부부품은 갈지 않았다고 합니다. 가격이 좋아서 구입을 하고 싶은데 이부분이 망설여지는군요. 오너 말대로라면 외관만 약간 상했던 사고였던것 같은데 괜찮을까요? 구입을 한다면 인스펙션을 받아봐야겠지요?

    그리고 주위에서는 비엠베의 유지비용이 만만찮게 들거라는 말씀들을 하시는데 정확하게 뭐가 많이 드는지는 말씀들을 못하더군요. 정확히 어느부분에서 유지비용이 일반 차들과 비교해서 어느정도 더 많이 드는지 궁금합니다.

    또한 제가 사려는 차모델의 감정도 부탁드립니다.

    • 65.***.184.98

      당연히 inspection 받아봐야겠지요..(딜러나 ProCare등 inspection sheet를 작성해주는 곳이 좋습니다). BMW뿐만이 아니라, 많은 유럽차들이 수리비가 비싼데, 그 이유는 부품값이 미국차들에 비해 볼때 비싸기 때문입니다. 꼭, 딜러한테 가야지만 고칠수 있는 것들도 많구요.

    • 지나가다 24.***.216.134

      수리비는 글쎄요.. 사고가 나지 않는이상 그다지 걱정하지 않아도 되지 않나 싶은데… 그렇지만 보험료 비쌉니다. 고급차라 비싼것도 있지만 비머 타는 사람들이 주로 속력내기 좋아하고 지*떨며 다니기에 대형사고 내기 때문이랍니다 (내 보험회사에 의하면). 제경운 같은 coverage인데 약 400불/년 정도 오르더군요. 오일, 필터 교환은 15000 마일에 한번씩 하는데 약 100불정도. 개스는 펌프 옥탄가가 91 이상되는 것만 써야 하므로 약간 더들고 연비 좋다곤 하지만 그래도 개스 많이 먹습니다. 유지비만 한달에 약 300불 정도 든다고 보면 되나?? 별 차이 없지 않나요? 그렇지만 차는 awesome 합니다.

    • eee 63.***.130.197

      You can check the car’s history on carfax.com with the VIN number.
      You can see the record of major accidents that were reported to the police.
      Not the minor ones the owner might have paid in cash and didn’t report to the pol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