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가을부터 bay area(아마 San Jose)로 이주할 사람입니다.
초등학교에 다니는 애가 있는데 새학년(가을학기)이 언제 시작하는지요?
한 8월 말인가요 아니면 9월 초인가요?
주마다 다르다고 또 학군마다 틀리다고 하는데…
이번 가을부터 bay area(아마 San Jose)로 이주할 사람입니다.
초등학교에 다니는 애가 있는데 새학년(가을학기)이 언제 시작하는지요?
한 8월 말인가요 아니면 9월 초인가요?
주마다 다르다고 또 학군마다 틀리다고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