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곧 그쪽으로 가야 할것 같은데 학교 레이팅도 낮고 아시안이 전혀 없고 백인비율이 높네요..지금도 학교레이팅은 낮고 특정인종 많은 곳이지만 프리스쿨부터 다닌지라 괜찮았는데 이제 엘리 4학년인데 지금 전학가려니 레이팅낮은 백인위주의 학교에서 버틸수 있을까 걱정이 되네요 ㅜㅜ 애가 많이 샤이한 보이에요.
저는 서부 끝자락에 사는 사람이고 그쪽은 가보지도 못한터라 분위기가 어떨지 감이 전혀 안오네요…
미국와서 터전잡고 살던곳이 가족이 있는곳이라 큰힘이 됐었는데 갑자기 가려니 너무 두렵습니다. 구글링해봐도 별다른 정보가 없는데 혹시 alma에 사시거나 그 근처를 아시는분들 도움을 주실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