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Kolache

  • #392817
    tina 70.***.17.91 3429
    계란을 kolache에 언제 바르는 건지요?

     

    지금은 Kolache를 아침에 만들고 있는데 너무 힘이부쳐서 전날에 만들어서 구워놓을려고 하는데 맛이 틀리는지요.

    아니면 전날에 만들고 굽는건 아침에 해도 되는지요?

    이런식으로 해 보았는데 빵이 표면이 매끈하지가 않아서 어떻게 해야지 빵이 매끈하게 나올수 있는지요

    긴작문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tina 70.***.17.91

      댓글 제로 잉잉…..
      택사스 사시는분 댓글 좀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달라스 76.***.241.223

      달라스를 중심으로 한 텍사스 도넛협회가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xdoas.com/)에 “텍사스 도넛협회란?”을 클릭하시면 회장을 비롯한 여러 전화번호가 나와 있습니다. 그중 아무에게라도 전화해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알려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