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about: Kolache Reply 2012-03-1221:13:28 #392817 tina 70.***.17.91 3429 계란을 kolache에 언제 바르는 건지요? 지금은 Kolache를 아침에 만들고 있는데 너무 힘이부쳐서 전날에 만들어서 구워놓을려고 하는데 맛이 틀리는지요. 아니면 전날에 만들고 굽는건 아침에 해도 되는지요? 이런식으로 해 보았는데 빵이 표면이 매끈하지가 않아서 어떻게 해야지 빵이 매끈하게 나올수 있는지요 긴작문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ve0 Hate0 List Write Reply tina 70.***.17.91 2012-03-1521:05:50 댓글 제로 잉잉….. 택사스 사시는분 댓글 좀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ply 달라스 76.***.241.223 2012-03-1723:37:27 달라스를 중심으로 한 텍사스 도넛협회가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xdoas.com/)에 “텍사스 도넛협회란?”을 클릭하시면 회장을 비롯한 여러 전화번호가 나와 있습니다. 그중 아무에게라도 전화해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알려줄 것입니다.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