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일 이상 PENDING EAD 카드 도착

  • #474212
    듀3 12.***.148.132 2226

    90일 이상된 CASE가 많은것 같아서 공유합니다.

    ND : 6/26 NSC
    Interim EAD 요청 : 9/26(90일이 지난 시점에서)
    승인 : 9/30
    LUD 변함 : 9/30, 10/1, 10/2, 10/3
    2년짜리 카드 도착 : 10/4

    • 이드 63.***.79.253

      질문이 있는데요, 인포패스에서 서비스센터에 interim EAD를 요청메일을 보냈나요? 아님 out of processing time 이라서 expidite 요청 메일을 보낸건가요? 저도 오늘 인포패스가서 interim EAD 요청메일을 보내달라고 하니 그런건 없고 expidite 요청 메일을 썼으니 또 기다리라는 말만 하네요.

    • 듀3 12.***.148.132

      인포패스 안가고 이민국 커스터머 서비스에 전화해서 통화중에 그 직원이 네브라스카 센터에 바로 이메일을 쓰더군요. 아마 인포패스하실때 직원이 EXPEDITE 메일 썻다면 그게 그걸 것입니다. 일주일 이내에 대답 없으면 다시 연락하시면 됩니다.

    • 쿨가이 98.***.50.164

      저도 어제 인포 패스 다녀왔습니다. 직원이 이메일을 TSC로 써준다고 하더군요.
      변호사도 1주일 정도 기다려 보자고 하니 기다릴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