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는 J비자이고 이번에 학교 졸업하고 지금 OPT와 비슷한 성격인 academic training으로 회사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세금신고를 할려고 보니 제가 어디에 해당되는지 잘몰라서 글을 씁니다.1. teachers and trainees
2. students
3. professinal athletes….제 경우에는 1번인지 2번인지 헷갈리네요.
지금 academic training이라서 1번을 선택해야 하는지 아니면 계속 2번인 학생으로 간주되는지 궁금합니다.
조금 다른 경우지만 혹시 OPT하고 있는분들은 1번과 2번중 어디에 해당되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