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접수
2019년 6월말 인터뷰 완료
1주일뒤 배송 예정 notice 후 몇일뒤 다시 reopen 상태로 바뀜..
문호개방 차례가 안되어 다시 reopen 한다고 하는데…
그냥 제 차례가 될때까지 기다리고 있으면 되나요..
원래는 2019년 10월경인것 같은데.. 얼마전 문호 open이 2017년 10월로 후퇴되어
버렸는데..그럼 다시 더 오래 기다려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저 처럼 빨리 완료되어버려서 기다리는 경우가 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