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ers님, 도와주세요.

  • #290890
    더블린 131.***.8.250 2554

    안녕하세요, 49ers님.
    혹 님이 계시는 곳이 더블린 랜치이신가요?
    클로짙안에 케이블 박스를 보기는 보았는데,
    home integration ~~라고 기억이 나더군요.
    그안의 케이블을 어떻게 바꾸셨는지 자세히 가르쳐 주실수 있으세요?
    전화 주실수 있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408-588-6238입니다.
    감사합니다.

    • 더블린 69.***.229.44

      안녕하세요, 49ers님,
      말씀하신대로 안방의 클로짓의 패널을 열어보았더니
      왼쪽에는 전선이 연결되어 있는 단자가 있구요,
      오른쪽에는 흰색 케이블선이 6개가 있더군요.
      말씀하신대로 이것저것 바꾸어 보았지만, 수신은 되는데 발신음이
      여전히 통화할 수가 없더군요.
      한가지 이상한것은 검은색 케이블선이 잘려 있더군요.
      혹, 님의 경우도 그러셨나요?
      정말 며칠동안 고민하면서 여기저기 알아봤는데,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