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485펜딩중 입니다(rd 2017.3)
제가 이번에 워크퍼밋 사용하면서 스폰서 회사 근처로 이사하였는데요(서부->중부 지역)
혹시 이사하면 서비스 센터가 변경되나요?
오늘 이민국에서 아이들만 레터가 왔는데여
기존 네브래스카 에서 TSC로 변경되었더라구요
2년전에 애들은 저랑같이 핑거프린트 했거든요~
근데 약속시간이 잡혀 있던데 핑거프린트도 다시해야 하는건가요? ㅜㅜ
만약 서비스 센터가 네브라스카에서 텍사스로 바껴도 LIN 으로 시작되는 케이스 넘버는 그대로 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