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485펜딩 중 이사했어요 ㅠㅠ This topic has [1] reply,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ㅌㅌ. Now Editing “485펜딩 중 이사했어요 ㅠㅠ”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안녕하세요 485펜딩중 입니다(rd 2017.3) 제가 이번에 워크퍼밋 사용하면서 스폰서 회사 근처로 이사하였는데요(서부->중부 지역) 혹시 이사하면 서비스 센터가 변경되나요? 오늘 이민국에서 아이들만 레터가 왔는데여 기존 네브래스카 에서 TSC로 변경되었더라구요 2년전에 애들은 저랑같이 핑거프린트 했거든요~ 근데 약속시간이 잡혀 있던데 핑거프린트도 다시해야 하는건가요? ㅜㅜ 만약 서비스 센터가 네브라스카에서 텍사스로 바껴도 LIN 으로 시작되는 케이스 넘버는 그대로 인가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