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벤쿠버

  • #392508
    4월 170.***.235.79 2773

    4월에 벤쿠버를 방문할 예정인데, 휘슬러에서 스키를 탈수 있나요? 

    상당히 북쪽이고, 고산지역이라서 눈이 있을것 같기도 하고, 날씨가 따뜻해져서 설질이 안좋아 졌을것 같기도 한데요. 혹시 경험이 있으시다면 좀 알려 주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