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4월 벤쿠버 Reply 2011-09-0722:16:04 #392508 4월 170.***.235.79 2773 4월에 벤쿠버를 방문할 예정인데, 휘슬러에서 스키를 탈수 있나요? 상당히 북쪽이고, 고산지역이라서 눈이 있을것 같기도 하고, 날씨가 따뜻해져서 설질이 안좋아 졌을것 같기도 한데요. 혹시 경험이 있으시다면 좀 알려 주시기를… Love0 Hate0 List Write Reply sd 149.***.224.35 2011-09-0722:52:22 http://www.enjoywhistler.com/packages/whistlerSkiPackages.php 스키시즌의 끝자락으로 호텔비도 싸고 이유가 있겠지요.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