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얼만전에 EAD 리뉴신청 했는데 제가 이민봉사센타에서 했는데요..
사진 없이 그냥 신청서 쓰고 지금 있는 워킹 퍼밋만 카피하더라구요..
그래서 사진 안 보내도 되냐고 물어보니 워킹 퍼밋은 지문 찍으라고 오면 그때 사진 찍는거라고 하면서 사진은 보낼 필요 없다고 하는데 그게 맞나요?
저희 언니는 다른주에 사는데 사진 보냈구 그 사진으로 만들어서 그냥 아무 핑거 프린팅 없이 그냥 나왔다고 하던데요…
어떻게 되는건지 궁금해서요…
사진 안 보내는것도 상관없는 건가요?
이런 내용 아시는분 있음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