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순위 EAD RENEW 관련 궁금한게 있는데요…

  • #474689
    EAD 24.***.32.38 2359

    얼만전에 EAD 리뉴신청 했는데 제가 이민봉사센타에서 했는데요..
    사진 없이 그냥 신청서 쓰고 지금 있는 워킹 퍼밋만 카피하더라구요..
    그래서 사진 안 보내도 되냐고 물어보니 워킹 퍼밋은 지문 찍으라고 오면 그때 사진 찍는거라고 하면서 사진은 보낼 필요 없다고 하는데 그게 맞나요?
    저희 언니는 다른주에 사는데 사진 보냈구 그 사진으로 만들어서 그냥 아무 핑거 프린팅 없이 그냥 나왔다고 하던데요…
    어떻게 되는건지 궁금해서요…
    사진 안 보내는것도 상관없는 건가요?
    이런 내용 아시는분 있음 알려주세요~~~

    • y 68.***.213.93

      예전에는 핑거프린트는 I-485 에만 했는데
      요즘 들어서 I-765에도 꼭 하는것 같에요!

    • 삼순이2 67.***.189.25

      저는 사진 3장과 워킹퍼밋복사 그리고 워킹퍼밋받은 종이 윗부분(번호와 이름이 적혀있는데 재신청할때 같이 보내라고 적혀있음)를 같이 보냈읍니다.오늘 남편이 2달만에 2년 워킹퍼밋 받았읍니다.저희는 신청한지 7~10일후에 핑거 프린트하라고 편지 밥았지요.

    • 경험자 12.***.148.132

      e-file 하면 사진 필요 없고 나중에 지문 찍으러 오라고 하구요.
      paper로 접수하면 사진 필요하고 지문 안찍습니다. 저는 지문 찍기 귀찮아서 paper로 접수하고 이번달에 renew card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