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순위 영주권 신청후 140 받고 직장을 레이오프 당할경우

  • #474591
    궁금해서 68.***.184.33 2274

    안녕하세요?
    3순위로 영주권 신청후 140은 받았고 H비자 기간은 2011년까지인데
    요즘 회사가 어려워서 구조조정을 들어갔는데 혹시나 레이오프 당할경우
    1.다른 회사에 취직을 해야하는 기간이 정해져 있는지(어느 정도 기간안에)
    2.다른회사로 취직할 경우 얼마나 빨리 서류 처리를 해야 하는지
    궁금하네요.
    하루하루가 정말 불안합니다.

    • 지나가다 67.***.38.152

      140 받고 485 신청은 들어가신거죠? 485 신청 이후 180일이 지났으면 동종업종으로 옮길 수 있습니다. AC21로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