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순위영주권취득일 예상 좀…

  • #473893
    삼순위 70.***.34.110 3410

    PD: 2005년 10월/ 140승인: 2007년 1월/ 485 RD: 2007년 7월입니다. 지금 조건에서 2009년 5월까지 영주권이 나올까요? 회사사정이 나빠서 그때까지 견딜수 있을지 몰라서 불안합니다.

    • 지나가다 69.***.43.11

      올해 안에 받을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 원글 70.***.34.110

      지나가다님
      답글 감사합니다. 현재 우선일자가 2005년 1월 1일인데 2005년 10월인 제가 올해 안에 승인될 가능성은 제가 봐도 희박한데 혹시 올해 안으로 나올 거라고 추측하신데 어떤 근거가 있으신지요? 딴지걸 의도는 전혀 아닙니다.

    • ebsam 76.***.89.145

      2005년 10월 PD면 일단 11월 12월 우선일자 변동을 좀 살펴야할거 같습니다. 지금 예측은 좀 힘들다고 봅니다. 힘내세요.

    • 지나가다 69.***.43.11

      삼순위님의 pd와 rd를 놓고 보면,,, pd는 12월쯤 가능하지 않을까 예상해 보구요.
      rd는 485 프로세싱데이가 지금 7월인 걸로 봐서 가능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그리고 저는 pd가 2005년 12월이고 rd는 2007년 7월2일 입니다. 우리 변호사 말이”늦어도 6개월 안에는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라고 하더라구요.
      물론 변호사님 말을 믿을건 못되지만 변호사님도 나름데로 생각이 있으니 그런 말 했으리라 봅니다. 다를 좋은 생각만 하세요.^^

    • 예상 76.***.29.180

      아무 의미없는 예상입니다만 굳이 예상해보면… 2009년에 배당된 취업이민 비자 3순위 숫자가 한 35000개 정도 되는데요… PD가 2005년 1월1일부터 10월1일 사이인 3순위 대기자가 못해도 35000은 넘겠죠… 좀 암울합니다. 이번에 쓰지않았던 비자넘버를 살리는 법안이 통과되었어야 했는데… -_-;;;

    • 00ps 76.***.119.52

      저두 pd2005년 8월 rd2007년10월3일..지금 3일째 lud가 변하네요..좋은 소식이 오려나요..

    • 암담 68.***.71.158

      저도 pd2005년 8월 rd는 07년 7월 내년 말즈음 생각하고 있습니다.

    • 정말… 75.***.69.203

      현재 PD가 2002년 2003년 군번들 수두룩 합니다.
      물론 복굴복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