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순위님의 pd와 rd를 놓고 보면,,, pd는 12월쯤 가능하지 않을까 예상해 보구요.
rd는 485 프로세싱데이가 지금 7월인 걸로 봐서 가능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그리고 저는 pd가 2005년 12월이고 rd는 2007년 7월2일 입니다. 우리 변호사 말이”늦어도 6개월 안에는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라고 하더라구요.
물론 변호사님 말을 믿을건 못되지만 변호사님도 나름데로 생각이 있으니 그런 말 했으리라 봅니다. 다를 좋은 생각만 하세요.^^
아무 의미없는 예상입니다만 굳이 예상해보면… 2009년에 배당된 취업이민 비자 3순위 숫자가 한 35000개 정도 되는데요… PD가 2005년 1월1일부터 10월1일 사이인 3순위 대기자가 못해도 35000은 넘겠죠… 좀 암울합니다. 이번에 쓰지않았던 비자넘버를 살리는 법안이 통과되었어야 했는데…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