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5i

  • #474039
    초코 72.***.152.108 4272

    245i 조항으로 2001년 4월에 가족이민 신청했었는데
    저희 할머니가 시민권자고 저희아빠가 기혼자녀로
    저도 얼떨결에 신청했었는데
    아직까지 깜깜무소식입니다.
    245i 신청한 서류로 운전면허증 따기는 어렵겠죠?
    근데 어디서 주워들었는데
    언젠가부터 245i가 중간에 사라졌답니다..
    사실인가요??

    • 아니오 68.***.26.233

      2001년 4월 30일 이전에 가족이민을 신청하든 아님 LC를 신청하든 무언가 액션을 취하였다면 245i 조항의 혜택을 계속해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245i 조항은 한시법으로 수혜대상이 되는 분에 한해서만 유효한 법입니다. 시민권자의 기혼자녀 케이스의 10월 영주권 문호(우선일자) 는 2000년 6월 22일 입니다. 이 문호가 2001년 4월까지 풀리면 영주권 서류 접수가 가능해 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