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텍스 세금만 10만불나오네요 ㅠㅠ

  • #3967060
    MU 174.***.145.131 1230

    이거 나눠낼수 있나요??

    주식이랑 RSU 작년에 좀 많이 벌었더니

    지금 다 주식이랑 새로 산 집에 들어가 있어서 현금이 부족하네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3.***.112.18

      똥싸고 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 136.***.32.181

      나눠 낼수 있습니다. 저 작년에 6개월에 걸쳐서 나눠 냈어요. 근데 초반에 무슨 fee 명목으로 얼마 냈었던 기억이 납니다. 자세한건 cpa랑 상담 추천.

    • qwetewfews 104.***.204.202

      패널티도 날라올꺼 같은데, 기대하세요

    • 1111 24.***.197.234

      미리미리 더 냈어야지
      withholding도 더 하고

      벌금 날라온다 그러다가

    • 1111 12.***.244.94

      인간아 내야 될 세금은 내고 살아라

    • 지나가다 188.***.57.118

      밥은 먹고 다니냐?

    • JSTA 73.***.220.176

      약간의 이자를 내야 하지만 installment payment 를 셋업해서 내시면 될듯 합니다.

      JS Tax & Accounting Services, LLC
      info@jstaxaccounting.com
      http://www.jstaxaccounting.com
      Tel:925-400-8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