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Tax 2025 텍스 세금만 10만불나오네요 ㅠㅠ EditDeleteReply 2026-05-2923:06:47 #3967060 MU 174.***.145.131 1230 이거 나눠낼수 있나요?? 주식이랑 RSU 작년에 좀 많이 벌었더니 지금 다 주식이랑 새로 산 집에 들어가 있어서 현금이 부족하네요 Love1 Hate10 List Write EditDeleteRepl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3.***.112.18 2026-05-2923:30:06 똥싸고 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ditDeleteReply ㅋㅋㅋㅋㅋ 136.***.32.181 2026-05-3000:18:03 나눠 낼수 있습니다. 저 작년에 6개월에 걸쳐서 나눠 냈어요. 근데 초반에 무슨 fee 명목으로 얼마 냈었던 기억이 납니다. 자세한건 cpa랑 상담 추천. EditDeleteReply qwetewfews 104.***.204.202 2026-06-0115:32:33 패널티도 날라올꺼 같은데, 기대하세요 EditDeleteReply 1111 24.***.197.234 2026-06-0209:25:19 미리미리 더 냈어야지 withholding도 더 하고 벌금 날라온다 그러다가 EditDeleteReply 1111 12.***.244.94 2026-06-0214:48:05 인간아 내야 될 세금은 내고 살아라 EditDeleteReply 지나가다 188.***.57.118 2026-06-0218:38:22 밥은 먹고 다니냐? EditDeleteReply JSTA 73.***.220.176 2026-06-0512:01:40 약간의 이자를 내야 하지만 installment payment 를 셋업해서 내시면 될듯 합니다. JS Tax & Accounting Services, LLC info@jstaxaccounting.com http://www.jstaxaccounting.com Tel:925-400-8258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