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theta2 엔진문제

  • #3965570
    Taka 174.***.71.206 1130

    산타페스포츠 2.4 17년식하고 스포티지 2.4 16년식 생각 중인데 둘다 같은 엔진인데 엔진failure complaint이 많더라구요. 이 차량들은 피하는 게 좋을까요? 에휴 머리아프네요

    • theta2 73.***.49.73

      세타투 엔진 미국에서 만든 엔진이라 거지같움 절대로 사지마세요

    • ㅋㅋㅋ 12.***.199.18

      싼타페,투산,스포티지 19년식 이후 모델 탈거아니면 쳐다보지도 마세요.

      20 투싼부터가 내구도 확실허니 편하게 타고다니기 되게 좋아요.

    • ㅋㅋㅋ 12.***.199.18

      그냥 돈을 조금 더 쓴다고 생각하세요..

      어차피 그거 사서 타고다니다가 고장한번나면 그돈이 그돈임..

    • 메국 184.***.3.105

      저 15년식 소나타 2.4 17만 마일 탔는데 엔진문제는 아직까지 없었네요

    • 1111 12.***.244.94

      세타2 엔진이면 라이프타임 워런티가 엔진에 문제 생겨도 수리랑 엔진교체는 무상으로 해줄텐데…. 엔진 퍼지면은 토잉 불러서 딜러샵에 가져다주고 수리 끝날때까지 기다리고 하는게 미국애들 일 하는 꼬라지들 보면은 진짜 울화통 터질겁니다 저 같으면 일단 거르고 볼 것 같네요

    • 새타2 23.***.221.91

      17년 싼타페 스포츠 탔었는데 12만 마일까지는 괜찮다가 어느날 첵 앤진 불이 들어왔어요. 정비 받으러 사니 앤진 문제가 이미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딜러쉽 가더 앤진 안 바꿔주려고 엔진 문재는 아니다라면서 다른거 바꿔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완전히 엔진이 설때까지는 딜러도 워런티 적용 안해주는것 같아요. 계속 엔진오일을 태워서 할수없이 매일 엔진오일 체크하고 부족한 양 채우먄서 다니다가 그냥 팔았네요. 왠만하면 쎄타엔진 피하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 헬미국 172.***.106.26

      2011-2019 년식까지 미국에서 만든 세타투엔진 무조건 그르세요.그리고 기아 셀토스도 연식 괸계없이 피하세요 왜냐하면 미국서 만든 세타투엔진 들어갔거던여.

    • Summer 73.***.49.73

      미국서 민들었다고 하면 차던 뭐던 고장이 많고 개핀임. 미국넘들 뿌끄러운줄 알아야지 미국애들 제대로 힐줄아는게 없음. 일하는거 보면 속천불남 정말 딥없는 애들임

    • 아이고두야 70.***.101.53

      미국에서 만들어서 문제가 있는게 아니고 엔진자체결함임
      GDI에서 다시 MPI로 넘어왔잖아요 출력 내리고…

    • 1234 172.***.109.211

      아이고두야 미국서 만든차둘 힘봐리 도요타 현대 헌다 비머 전부다 build quality 문제랑 기계적 결함 많은거 디아는 사실인데 이싱한 소리하네.세터튜 엔진 설계 결함이는데 힌국서 조립한거보다 미국서 조립한 세타투엔진이 문제가 휠씬 많다.미국에서 만든건 믿을수 있는게 히나도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