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개월19일만에 승인된 최근EB2NIW 영주권 사례

  • #422364
    Sunlaw 204.***.196.150 5636

    Re:  2개월19일만에 승인된 최근EB2NIW 영주권 사례


    저희 법률회사는 EB2NIW영주권 신청서류 준비에 있어서 매우 성공적으로 한인 고객분들을 위해 일해왔습니다.  저희는 1개월에서 3개월 안에 영주권을 취득하도록 수많은 한인 박사연구원 분들을 도와드려왔습니다.  본 칼럼에서, 저희는 최근 승인된 성공적인 사례들 중에 한 사례를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이 사례의 손님께서는 인용 기록(citation record)이 전혀 없는 제한된 수의 출간물(publications)을 가지고 있어서 특별하였습니다.  저희는 다른 보강 서류들을 서류화하여 손님의 EB2NIW케이스를 더 유력하게 만들기 위해서 저희들의 증거물 준비 방법을 성공적으로 적용하였습니다.  저희는 이 케이스의 EB2NIW신청서를 2010년8월3일자로 이민국에 접수하였고 그 이후, Request for Evidence (RFE)없이 2010년10월22일자로 케이스가 승인되었습니다.  그 사이에 이민국은 EB2NIW신청서와 동시에 접수되었던 손님의 I-485를 승인하였습니다.  저희 손님은 2개월19일만에 영주권 카드를 받았습니다.  

    Civil & Environmental Engineering박사학위 및 Environmental Engineering석사학위를 가지고 박사 후 연구원(postdoctoral researcher)으로 있는 이 손님께서는 영주권 신청 준비와 접수를 저희 법률회사에 의뢰하였습니다.  이 케이스는 손님께서 제한된 수의 출간물을 가지고 있었고 인용기록을 전혀 가지고 있지 않아서 어려운 케이스였습니다.  Alice Sun변호사께서는 손님의 케이스를 면밀히 검토하여 분석하였습니다. 

    손님의 전문분야는 Air Quality Modeling, Emission Inventory for Criteria and Hazardous Pollutants, Air Quality Management, Nonattainment Areas for Ozone and Particulate Matter, Meteorological Model과 같은 Air Quality분야였습니다.  손님의 케이스를 뒷받침하는 증거물들에 있어서는, 인용기록이 전혀 없는 제한된 수의 출간물과 얼마 안 되는 몇 건의 학술회의발표(conference presentations) 기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저희는 손님의 EB2NIW케이스를 더 유력하게 만들기 위해서, 케이스를 뒷받침하기 위한 대안 보충 증거를 찾는 증거물 준비 방법을 사용하였습니다.  아울러, 저희는 손님의 연구분야의 전문가 소견서(expert opinion letters) 7개 초안들을 주의 깊게 작성하였고 손님의 출간물(journal publications), 학술회의발표(conference presentations), 기타 증거물들을 서류화하였습니다.  손님의 신속한 승인사례는, 특히 인용기록(citation record)이 전혀 없거나 다른 보충서류들이 미비할 경우, 담당변호사와 법률회사가 신청자의 전문분야, 업적, 기여, 관련된 국가적 이익과 같은 부분들을 얼마나 신빙성있게 잘 입증하는 점에 EB2NIW케이스 성공여부가 크게 달려 있음을 보여주는 좋은 예가 되었습니다.

    저희 법률회사는 수많은 한인고객들께서 짧은 기간 내에 영주권을 취득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려왔습니다.  아울러 저희는 무료법률상담을 해드립니다.

    더 많은 정보를 위해 저희 웹사이트(http://www.sunlawfirm.com)를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법률상담이 필요하실 경우, 출간물, 연구논문의 인용기록 등등이 포함된 귀하의 최근 이력서를 alicesun@earthlink.net (Subject: Green Card Application)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Disclaimer:  위의 정보는 일반적인 정보이며 어떤 자세한 사례나 법적 이슈를 위한 법률상담이 아님을 알려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