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 승인 후 이관메시지 ?

  • #3369668
    cy 131.***.249.45 885

    140, 485 작년 7월에 동시접수하고 140은 올해 3월에 났습니다. 지금 부터 5 달정도 되었네요.
    140 승인 나면 한 두 달 후에 이관 메시지를 받는다고 하시는데
    저는 아직 이관과 관련한 메시지를 받지 못했습니다.

    MSC로 시작하는 485고 네브라스카 접수 NVC로 간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혹시 NVC로 간것은 이관 메시지 없이 바로 local office로 보내나요?

    현재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궁금해서 혹시 이러한 경험있으신분 등 도움부탁드립니다.

    • Bn 98.***.12.94

      이관은 NBC로 가는건데 이미 원래 NBC로 접수가 됬으니 이관이 안되는 겁니다. 케이스는 이미 로컬 오피스로 갔을 겁니다.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