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140 승인 후 이관메시지 ? This topic has [1] reply,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Bn. Now Editing “140 승인 후 이관메시지 ?”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140, 485 작년 7월에 동시접수하고 140은 올해 3월에 났습니다. 지금 부터 5 달정도 되었네요. 140 승인 나면 한 두 달 후에 이관 메시지를 받는다고 하시는데 저는 아직 이관과 관련한 메시지를 받지 못했습니다. MSC로 시작하는 485고 네브라스카 접수 NVC로 간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혹시 NVC로 간것은 이관 메시지 없이 바로 local office로 보내나요? 현재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궁금해서 혹시 이러한 경험있으신분 등 도움부탁드립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