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140 승인 공유 Reply 2008-09-1915:39:12 #473696 쥐콩알 아빠 71.***.186.152 2230 일년동안 아무런 변화가 없다가 이번달 9월12일날 LUD 한번 변하더니 오늘 140 승인 편지 받았습니다. PD 2005년 12월, RD 7/2/2007 Love0 Hate0 List Write Reply 궁금이 65.***.40.101 2008-09-1916:19:07 서비스 센터가 NSC이신가요? EB3 숙련공이신가요? Reply 쥐콩알 아빠 71.***.186.152 2008-09-1916:28:25 텍사스 이구요. 숙련공 입니다.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