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승인후에요…

  • #473709
    lim 70.***.30.60 2237

    140 승인 많은 분들이 난거 같은데 3순위로 140 승인이 나면 보통 485 승인까지 3순위면 얼마나 걸릴까요?? 물론 케이스마다 다르고 이민국일은 아무도 모른다지만 3순위 분들 중 485 승인 받으신분들 140 승인후 얼마있다가 485승인 받으셨는지 알려주시면 넘넘 감사드리겠습니다.

    • 지나가다 76.***.248.16

      140 하고 485하고는 별개 아닌가요? 저도 긍금해서 여쭙니다.

    • Tri 68.***.46.31

      답변이 아니라 죄송합니다.
      오랜 기다림에 지치기도 하고 짜증도 많이 나시겠지만 PD가 유효하다면 그냥 기다리시는 수 밖에 없습니다. 오히려 많이 남았다 생각하시고 기다리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그러다 빨리 나오면 좋은 거구요.
      남들 얘기 들으셔 봐야 나와는 상관 없는 얘기다 생각하시는게 여러모로 좋습니다.
      답답해 하시는 분들을 주위에서 많이 봐온 경험으로 말씀 드렸으니 너무 언잖게 생각을 말아주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