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한 달 영어 챌린지 함께하실 분!

  • #3828630
    April 23.***.73.203 410

    11월 한 달 동안 함께 영어 말하기 챌린지 (스스로 하는 영어공부!) 하실 분 오픈챗으로 오세요!

    https://open.kakao.com/o/gSxL4Aif

    [도전 기간] 11월 1일 – 30일 (북미시간 기준)
    (자기 소개를 시작으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공지에 올라오는 주제에 영어로 답하시면 됩니다. 주말은 make up/catch up 및 review하는 시간입니다.)

    [해피 아워] 챌린지 도전자들과 만나 성공을 자축하는 시간이며, 12월 2일(토) 미국 서부 시간 기준 7시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단, 참석자 확인 후, 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도전 방법]
    (1) 영어로 주제에 대해 말하기
    https://tabbi.ai/talk 에 접속해 마이크 아이콘을 누르면 3-2-1 타이머가 시작됩니다. 제시해 드린 주제에 대해 영어로 답변합니다. (2분 제한)

    * Tabbi Talk 사용법 https://blog.naver.com/tabbiai/223171957117

    (2) Tabbi 교정을 통해 내 영어의 문제점을 파악하기 & 세련된 표현 익히기
    Send 버튼(종이비행기 모양 아이콘)을 누르면 테비가 두 가지 버전을 보여줍니다. “Corrected”는 최소한의 문법만 수정된 버전입니다. “Edited” 텝에 뜨는“Eloquent”는 영어 원어민들이 쓰는 세련된 표현으로 고쳐진 버전입니다.

    (3) 인증하기
    옵션 A: Tabbi.ai/talk 을 사용해 연습한 후 교정안 스크린 캡쳐(Corrected 혹은 Eloquent 혹은 둘 다)를 올립니다.
    옵션 B: 스스로 공부한 흔적을 올립니다. (공부 흔적을 담은 노트를 찍어 올리셔도 됩니다.)
    옵션 C: “11/1 done!” (개인정보 이슈가 걱정되시면 이렇게 간략히 인정을 남기셔도 됩니다.)

    기타 등등 꾸준히 할 수 있는, 나에게 도움이 되는 방법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 여자 헌팅 172.***.193.34

      독서 모임도 모자라서.
      이젠 영어 모임으로 여자 헌팅하는 꼬라지 보소

      • April 23.***.73.203

        어머나.. 저 여자구요. ^^ (결혼했고 아기엄마임)

        함께 영어 말하기 챌린지를 기획한거고 비원어민들의 커뮤니케이션을 도와주는 Tabbi AI 서비스 만들고 있어요.

    • 이민자 98.***.205.66

      오 좋은 아이디어네요! 안 그래도 요즘 말하기 실력이 부족해서 회사에서 고생하고 있었어요. 오픈챗 조인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