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99 못 받아더라도 세금 신고 해야 겠지요?

  • #291181
    OPT 69.***.34.51 2904

    파트 타임으로 일해서 번 돈이 있는데, 1099을 받지 못 했습니다.
    그렇더라도 세금 신고를 해야되나요?
    여긴 캘리포니아인데, 그럼 얼마나 택스를 내야 되나요?
    25% 정도 떼일것 같은데…쩝~~

    • 이진영 69.***.178.118

      저도 걱정입니다. 회사가 없어졌거든요.
      그런데 저는 얼마 받았는지도 정확히 모른다는 것입니다.
      어디가야 1099를 구하는지도 궁금합니다.
      금액을 아신다면 어차피 1099폼은 어태취 하지 않아도 되니까,
      그냥 신고하시면 될 것입니다.

    • cpa 64.***.216.14

      1099은 회사에서 발행하게 되어 있읍니다.
      회사에 문의 해보면 알수 있을것 입니다.
      만약 회사에서 1099를 본인 이름으로 issue하지 않았다면 세금 보고는 할필요가 없는것이지요. 그렇지만 만약을 대비하여서 신고 하고 싶다면 윗 분이 말씀 하신것 처럼 전부 받은 액수를 계산해서 보고 하셔도 무방 합니다. 나중에 amout가 달라서 생기는 불이익은 없을것 같군요. 왜냐하면 회사에서 1099을 발행하지 않았다면 IRS에서 알리가 만무 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