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말 몰라서 물어보는 것입니다 H1-B상태이구요 부인이 있습니다.
이번에 처음 보고하는데 밑에 글을 읽어보면 좀 헸갈려서 그럼니다.
1040NR로 보고 해야 하는지 아님 1040NR-EZ로 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볼땐 1040NR로 해야 하는게 맞는것 같은데……..
정말 몰라서 물어보는 것입니다 H1-B상태이구요 부인이 있습니다.
이번에 처음 보고하는데 밑에 글을 읽어보면 좀 헸갈려서 그럼니다.
1040NR로 보고 해야 하는지 아님 1040NR-EZ로 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볼땐 1040NR로 해야 하는게 맞는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