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개월 28일만에 EB2NIW 영주권 획득! 지금의 선택이 중요합니다.

  • #422360
    Sunlaw 96.***.14.135 11061

    2008년 12월 1일 저희는 한 박사연구원이 미국영주권을 위한EB2NIW를Texas Service Center에 준비하고 제출할 수 있도록 도와 주었습니다.
    2009년 1월 27일, CIS Texas Service Center는 1개월하고 28일만에RFE 없이EB2NIW 신청을 승인 하였습니다.

    여기 아래에 나오는 글들은 영주권 신청자들이 성공적으로 미국 영주권을 빠르게 받을 수 있게 하는데 도움을 주는 글들 입니다.

    1.올바른 결정

    올바른 결정이 귀하를 성공적으로 만드는데 있어서 인생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최근 경기 침체인 상황에서, 영주권을 신청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선택 결정하는데 있어서 도전을 받고 있습니다: 영주권 신청을 미국 고용자에게 의지할 것인가? 아니면 내가 스스로 영주권을 받을 것인가? 어떻게 올바른 결정을 내릴 것인가? 이러한 올바른 결정을 위해 여러분은 현재 미국경제와 노동시장을 알아봐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현재 미국 경제 상황에서 높은 실업률로 인해 많은 고용자 후원 영주권 신청들이 실패를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실패의 결정적인 이유는 the U.S. Department of Labor 가 미국 노동자를 해고한 경력이 있는 회사들은 외국인 노동자를 위한 영주권 신청을 하는것을 금지하고 있는데 있습니다.
    이러한 결과로 더욱더 많은 미국 고용주들이 영주권을 가지고 있는 취업 희망자들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영주권 없이 취업의 기회를 가지는 것은 매우 힘듭니다.
    또한, 고용주 후원을 근거로 하는 많은 영주권 신청자들은 그들이 영주권을 가지기 전에 해고를 당하고, 그들의 영주권신청은 그들이 회사를 떠나는 그날로 끝나게 됩니다.

    이와 비교해 볼때, self-petition EB2NIW 영주권 신청은 이러한 단점들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앞서 언급한 저희 고객은 고용자 후원에 의한 영주권 신청을 하지 않는 반면, 저희 회사로 부터의 전문적인 도움으로 고객 자신에 의한 영주권 신청을 하는 올바른 결정을 하였습니다.

    2. 고객님의academic environment의 역할과 공헌

    저희는 고객님의EB2NIW를 지원하기 위하여 고객님의academic environment을 이용하도록 도와 드립니다.

    앞서 언급한 한 고객님은 한 대학의 박사 연구원 이였습니다. 그 고객님은EB2NIW의 신청을 할 당시 영구적인 직장을 가지고 있지 않았으며waiver of the 2-year residence requirement 가 있는 J1 비자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는Environmental Engineering and Science 의 분야에서 개척적인 연구에 종사하고 있으며, 그의 전공분야는biodegradation of organic pollutants in groundwater, ecology and biogeochemistry of cosmopolitan marine algal species, and innovative wastewater treatment process with applications to bioremediation, biogeochemical nutrient cycling, global climatic change and wastewater engineering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그의 연구들은 주요한U.S. governmental agencies로 부터 후원을 받고 있습니다.

    저희는 회사의 많은 경험을 바탕으로, 중요한 연구가 지원되고 있는 이러한U.S. governmental agencies에 저희 고객의 뛰어난 역할과 특별한 공헌을 강조하였습니다.

    다시말하자면, 저희의 이러한 방법은 EB2NIW를 지원하는데 매우 성공적입니다.

    3. 뛰어난 증거서류 준비

    저희는 저희 고객을 위한EB2NIW 서류를 잘 작성하기 위해 정교하게 증거 준비를 합니다.
    이러한 증거 준비는 성공적인EB2NIW case를 이끄는데 가장 중요한 사항 중에 하나입니다. 지난 15년 동안, 저희 법률회사는 아주 효율적인 증거 서류 작성 전략과 방법을 발전 시켜왔습니다.

    저희의 정확한 그 고객님의 EB2NIW 서류 작성이후, 저희는 그의 신청서를CIS Texas Service Center에 제출 하였습니다. 최근CIS Texas Service Center는EB2NIW 신청의 서류 절차 기간으로 12 개월으로 보고하고 있습니다.
    저희EB2NIW 신청은 단1개월 28일 만에 승인이 되었습니다. 이 기간은CIS adjudication officer들이 휴가인 Christmas 와New Year holidays를 포함한 기간입니다.

    이러한 빠른 시간의 승인은 분명하게 얼마나 이 case 가 잘 계획되고, 준비 되었는가를 말해줍니다. 또한, 이것은 성공적인 신청 결과를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영주권 신청에 있어서 만일 귀하께서 자격이 되시는지 궁금하시다면, 저희 법률회사에서는free evaluation 을 제공합니다. 귀하의 최근 이력서, 연구에 관련된citation, 그리고, 연락처를alicesun@earthlink.net 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Subject: Green Card Application)

    위의 정보는 법률 상담을 의도로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정보로써는 매우 유용합니다. 이 정보는 저희가 수많은EB2NIW 신청들이 저희의 성공적인 방법으로 인해 승인을 받을 수 있도록 한 12년간의 법률 경험으로 부터 근거합니다. 이 글이 최근의 어려운 미국 경제와 노동시장 상황에서 귀하께서 영주권을 획득하기 위한 최선의 방법을 찾는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Our contact information
    Tel: (310) 481-6118***Fax: (310) 481-6117
    Email: alicesun@earthlink.net Website: http://www.sunlawfirm.com

    Disclaimer: 위의newsletter정보는 일반적인 정보입니다. 이것은 어떠한 상세한 case나 법적 문제에 대한 상담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