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논리

  • #409000
    시간때우기 208.***.110.194 3827


    요즘 게시판을 달구는 남자는 어떻다 여자는 어떻다
    한국사는 여자들 미국사는 여자들 한국사는 남자들 미국사는 남자들
    참 여러가지 말들이 많네요 …

    그냥요
    다 그렇다는 식으로 다 넘겨짚거나 한쪽으로 몰아가지는 말았으면 하는 생각에 글을 올립니다.
    미국생활한지 수년만에 겨우 이곳에서 마음맞는 사람들의 말을 듣고 귀기울이면서 혼자 흐뭇해 하고 그랬는데, 요새 조금 쎈 말들이 오가는것 같아서요 .
    어느분들께서는 이런 솔직한 얘기를 해야 정신들 차린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겠네요 …

    이세상을 살아가는 수많은 사람중에 이렇게 비슷한 조건의 사람으로 같은 시대에 같은 미국에 살아가는 것도 인연인데 , 한두번 경험한것을 가지고 자기가 만나지 않았던 모든 사람들이 그랬던것처럼 그렇게 묶어버리는것은 옳지 않은것 같네요..

    사람들은 모두 생긴것도 생각하는것도 말하는것도 글쓰는것들도 제각각이고 똑같은 글이나 말이라도 받아들이는 사람마다 수만가지 상황이 벌어집니다.
    무자르듯이 남자는 다 그러더라 여자는 다 그러더라 한국사람은 다그러더라 미국사람은 다그러더라 할수 있는건 하나도 없을것 같아요.

    앞으로 이 게시판에서 여러분들의 경험이나 생각으려 오래도록 나누고 싶은 마음에 쓸데없는 노파심에 몇자 적어봤네요.

    그러고 보니 저는 회색분자인가요 ? ㅎㅎ

    p.s. 근데 오늘 박지성 선수는 왜 선발 엔트리에도 들어가지 못한건가요 ?

    p.s. 오늘 레이커스가 스퍼스를 이길수 있을까요 ? Go Lakers!

    • AGEHA 68.***.125.136

      박지성 컨디숑이 안좋았대요 ^^

    • gobucks 76.***.227.88

      지금까지 첼시와의 경기중에 박지성이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않아서 뺀거 아닐까요? 중계를 봤는데 espn중계자가 박지성이 교체명단에 없다고 의문점을 제기했어요. 어짜피 퍼거슨 마음이죠.
      레이커즈 이긴다에 한표. 결승에서 보스턴하고 만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