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휴스턴 이직, 연봉 $45,000 선.. 살기 어때요? Reply 2011-09-2403:30:38 #392536 rkswldhafm 76.***.94.232 7959 휴스턴에 연봉 약 $45,000 정도에 이직할 생각입니다… 지금 켈리 엘에이에 있는데…. 이직하는데 어떠나요??? 살만 한지…. 궁금합니다…. 아파트 비용은 2배드 기준 얼마인지… 주거 환경, 날씨는 어떤지….. 물가나 시세는 어떤지 궁금하네요..^^: 이직하려는 회사는 77042 지역이네요.. 미리 감사드립니다..^^: Love0 Hate0 List Write Reply salary 199.***.131.217 2011-09-2616:40:00 https://www.workingus.com/v2/gnu/bbs/board.php?bo_table=job&wr_id=105900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