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턴 이직, 연봉 $45,000 선.. 살기 어때요?

  • #392536
    rkswldhafm 76.***.94.232 7959

    휴스턴에 연봉 약 $45,000 정도에 이직할 생각입니다…

    지금 켈리 엘에이에 있는데…. 이직하는데 어떠나요???
    살만 한지…. 궁금합니다…. 
    아파트 비용은 2배드 기준 얼마인지…
    주거 환경, 날씨는 어떤지…..
    물가나 시세는 어떤지 궁금하네요..^^:
    이직하려는 회사는 77042 지역이네요..

    미리 감사드립니다..^^: